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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르엔 핵심 고객, 관심 고객을 찾아라

건강과 관련된 사업을 진행하다 보니 관심고객에 대해 남다르게 분석하고 고민할 시간이 많았습니다. 관심고객을 정의하자면 체온을 올려주고 독소를 배출하는 테르엔 해독찜질이 필요한데 이를 모르는 사람입니다. 

  

본인의 건강을 증진하거나 특정한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해독찜질이 필요하지만, 해독찜질 무엇인지 모르고 있는 사람들을 관심고객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몸이나 상태를 개선해줄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무엇이 도움이 되는지 잘모르고 많은 경우는 암에 좋은 식품, 아토피에 좋은 화장품 등으로 치우쳐서 나가는 상황이 됩니다. 


해독찜질은 운동이 필요한 일반인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우리 몸 세포들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해 주는 효과로 인해 암, 당뇨, 아토피 등 다양한 질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에게는 해독찜질을 병원의 진료와 함께 민간요법으로 큰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우리 산업에서는 이 관심고객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마케팅 활동입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관심고객이 참조할 정보입니다. 간략하지만 잘 정리된 정보로 관심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테르엔은 관심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랜딩페이지와 연동해서 관심고객을 직접 발굴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는 홈페이지의 일종으로 고객을 발굴하는 정보성 페이지 입니다. 정보가 나열되고, 관심있는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등을 수집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테르엔은 매장별로 랜딩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해서 관심고객을 발굴합니다. 


이 과정에서 랜딩페이지는 카톡이나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쉽게 공유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독찜질은 경험자를 통해 소개되는 비율도 상당히 높은 만큼 충성고객이 다른 고객을 소개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랜딩페이지를 구성하고 랜딩페이지의 공유가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식물을 활용한 제품과 서비스로 인류에 공헌하는 것이 테르엔의 존속이유입니다. 관심고객을 찾아 관심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 테르엔이 매일 하고 있는 일입니다.